!

31 March 2010

[RUMOR] 100330 Additional information about supposed JYPE's lawsuit

click to view full image


DC알지? 거기 완전 비실명제잖아
그래서 뭐 연예계쪽 관련된 사람들도 막 힌트같은거 많이주고
물론 루머같은 것도 많긴 하지만..


재범이 영구탈퇴예언하고,
선미 탈퇴예언 (선미탈퇴(활동중지)는 진짜 뜬금없던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하루 먼저 예언),
옥택연 드라마예언(3개월전?예언하고),
그리고 황찬성 추노 찍는다는 소리 있었던거 알지? 그랬다가 황찬성 드라마 짤렸다는 소리도 나돌았잖아
근데 얼마후에 그 추노PD라는 사람이 한 말 기사 뜨고 (아이돌가수를 쓰려했으나 연기력부족으로 쓰지못했다)이랬었나?
그리고 장우영은 성균관 뭐 어쩌고 그거 찍는다며ㅋㅋ
이게 다 DC에서 나온말인데


물론 여기중에서도 관계자 지인이라고 사칭하고 다니는 사람들 엄청 많아서
떠도는말들 다 믿진 못하지만 너네 몇일전? 몇주전? 에 떠돌던 말 혹시 아는 사람있어?

제와피가 무슨 드라마를 기획하는데 갑자기 중간에 발빼겠다고 해서 억대 소송걸렸다고
지금 제와피 돈 시급하다고 박진영이랑 원더걸스랑 다 한국올꺼라고
이제 TV틀면 2am, 2pm, 원더걸스 수도꼭지처럼 엄청 나올꺼라고

이거 본 사람 있지? 처음에 보고 그냥 꼬시다 이러고 진지하게 믿지는 않았는데
헐 진짜 원걸 한국 왔네? 원더풀갔더니 친목방에 5월컴백일꺼라고 원더풀들이 막 그러던데..
자세히 아는 사람없음? 이거 진짤까?


==========이상 조베 1위 내용================================






시발 어디서 알아왔는지는 묻지마

나도 곤란해져

지금 제왑은 초상났어ㅋㅋㅋㅋㅋㅋ

그것도 8대가 몰락한 초상집ㅋㅋㅋㅋㅋㅋㅋ

광고도 거의 울며 겨자먹기로 찍어달라고 애원중이고

또 뭐였더라... 이건 기억이 잘 안난다 패스

쨌든 제왑은 배용준측하고 몇십억대 소송이 걸렸고

지금도 소송ing임



근뎁

배용준쪽이 성격이 장난이 아니라 하더라고

(제왑이 이길 확률이 희박하지만) 소송해서 이긴다고 하더라도

제왑은 이미 기울어질대로 기울어졌음

이미 바닥친 이미지로 다시 살아남기가....

쪼까 많이 힘들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드라마에 발 뺀거는 제왑쪽이 맞아


그 이상은 소송에 관해서 잘 아는 갤러가 알아보길


아 존나 고소미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UOTE
-Information already translated omitted-

F***, don't ask me where I got this

I'll get in a lot of trouble

Right now, JYPE's like a mourning house kekekekekeke

A mourning house that had 8 generations' fail kekekekekekeke

They're crying and begging for CFs

There was some other thing... I can't remember it so I'll pass that one

Anyway, right now JYPE is in a lawsuit with Bae Yong Joon's side for hundreds of thousands of million dollars.

At this moment, too, they're lawsuit-ing.




However

They said that Bae Yong Joon's side has a very bad temper

(JYPE has a low percentage of winning but) Even if they do win the lawsuit

JYPE's already hitting rock bottom

It's going to be hard for them to recover their fallen image....

It'll probably be a little more than hard kekekekekekekekekekekeke

Anyway, JYPE is the side that stepped out of the drama


If you want more info, go to a gallery that's informative


Ah, I feel so smug 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



May be taken out with full credits. You are not allowed add yourself to the credits nor edit the credits.
CREDITS : Daum (SOURCE); JinaStar@2ONEDAY.COM (TRANS)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