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 January 2011

[INTERVIEW] 110125 Heidi Son: Wooyoung's English teacher

May be taken out with full credits.
CREDIT: BNT NEWS (SOURCE) ; JUNHOBRAND@2ONEDAY.COM (SUMMARY)






QUOTE
[임 수정 기자]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수많은 영어인터뷰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고 있는 원더걸스.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제이슨 역을 맡아 유창한 영어를 구사해 주목받았던 장우영. 해외파도 아닌 이들의 화려한 영어실력 뒤에는 ‘루츠 아카데미’ 손효민 원장(Heidi Son)이 있었다. 이들 외에도 박태환, 이민호와 삼성 기업인의 영어강사까지 맡았던 스타 전담 영어강사다.

“우 영이는 스스로 개인수업 받고 싶다고 해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보면서 가르쳤어요. 제가 좀 무섭게 해서 숙제 안하면 문자로 막 빌고 그랬어요. 지금 '드림하이'에서 영어 잘하는 건 제가 가르친 게 아니라 닉쿤, 택연한테 도움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형들 바쁜데 매번 물어보기 미안하니까 그럴 땐 저한테 연락하죠”


SUMMARY: Heidi Son of Seoul's Roots Academy is Wooyoung's english teacher. Wooyoung got most of his help from Taec and Khun, but since they're busy and can't help him all of the time, he would text her instead. He had english lessons once a week. Heidi Son also taught Park Taehwan and Lee Minho, in addition to the Wonder Girls.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