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 January 2011

[NEWS] 110128 Nichkhun to make a cameo in Dream High episode 8

May be taken out with full credits.
CREDIT: NATE (SOURCE) ; 2ONEDAY.COM (SUMMARY)








QUOTE
[뉴스엔 전원 기자]

2PM 닉쿤이 옥택연과 장우영을 위해 ‘드림하이’에 출동했다.

닉쿤은 최근 KBS 2TV ‘드림하이’에서 김현중, 조수미, 송해를 잇는 특급 까메오로서 출연을 결정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닉 쿤은 기린예고 최고의 스타인 이리아(윤영아)의 광고 촬영 파트너로 낙점됐다. 제이슨의 배신으로 쇼케이스에 서지 못했던 이리아는 초절정 꽃미남 닉쿤과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분해 로맨틱한 모습을 연출하며 무너진 자존심을 회복할 예정이다.

한편 중세시대 왕자님을 연상케 하는 의상으로 변신한 닉쿤은 귀여운 외모와 상반된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여자 스태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날 닉쿤은 짧은 촬영에도 불구하고 매 컷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비장한 아름다움을 선보여 촬영장을 열기로 후끈 달궜다.

특히 닉쿤과 이리아의 광고 촬영은 김필숙(아이유)이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 하나의 큰 계기가 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월 31일 9시 55분 방송.

전원 wonwon@newsen.com


SUMMARY: Nichkhun will make a cameo in Dream High episode 8 (airs on Monday, January 31st) to appear in a Romeo and Juliet themed CF with RiAh (the girl that Jason was supposed to have a duet with at the real showcase).

0 comments:

Post a Comment